탈모 치료

모발이식, 탈모치료 모리의원

여성산후탈모
치료시기를 놓치면 안됩니다
여성산후탈모란?

출산, 폐경, 무리한 다이어트, 과다한 피임약 복용등의 원인으로 나타나며 남성형탈모와는 달리 헤어라인은 그대로 유지되면서 정수리 부분의 모발이 전체적으로 가늘어지면서 머리숱이 줄어드는 것이 특징입니다. 현대에 들어 20~30대 여성의 사회진출이 늘어나면서 급속도로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여성산후탈모의 원인

호르몬 불균형

폐경 또는 불규칙한 생리주기의 현상과 함께 나타나며 이는 여성호르몬의 분비기능에 이상으로 인해 남성호르몬이 우세에 놓이게 되어 나타나게 됩니다.

영양성분 섭취의

불균형

불규칙한 식사, 무리한 다이어트, 인스턴트 식품의 섭취에 의해 영양성분의 불균형이 생기게 되고, 이후 호르몬의 변화 및 대사의 변화로 인해 탈모가 나타나게 됩니다.

미녹시딜 복용 금지

미녹시딜은 바르는 발모제로 남성, 여성에게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원래는 혈관확장제로 사용되었으며 혈관이 확장되면서 탈모를 억제하는 효과가 있어 탈모약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현재 탈모를 완치시킬 수 있는 기술이 개발되지 않았기 때문에 탈모약은 복용하면 꾸준히 계속 사용해야합니다. 임산부나 수유부의 경우는 아이에게 약이 전달 될 수 있으므로 복용하지 않아야 합니다.

스테로이드를 사용하지않는 
치료를 하다.

스테로이드는 자가면역 반응을 떨어뜨려 증상을 완화시키는 원리입니다. 하지만, 스테로이드 그 자체의 부작용으로

반복적인 재발, 피부염증, 피부염증악화, 피부얇아짐, 장기사용시 고혈압, 당뇨, 호르몬 이상 등이 생길 수 있습니다.

과도한 스테로이드 치료는 모낭을 녹일 수 있습니다.

과도한 스테로이드 치료로 인해 모낭이 녹아버리고 두피함몰, 모낭염, 영구탈모, 재발성 원형탈모를 유발 할 수 있습니다. 저희 모리의원은 절대 스테로이드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THL

검사

두피진단 및 기초검사

모발 성장속도 검사

혈액 검사

모발조직 중금속 검사

세포막 투과 검사

타액/호르몬 검사

근체형 검사

활성산소 검사

생기능/생활습관 검사

 체계적인 9단계 검사 시스템 

필수 검사와 선택 검사가 있어, 환자에게 맞는 검사를 제공합니다.

이 원인인검사를 바탕으로 면역치료와 영양치료를 하게됩니다.

면역치료와 영양치료가 필요하다.

모리의원은 THL Test 검사 결과를 토대로 환자의 건강 자체를 회복시킬 수 있는 면역치료와 영양치료를 병행하며 근본적인 원인제거를 통해 재발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처음에 부위가 작고 개수가 적을 때 적절히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 부위가 커지고 많아진다면 치료가 어려운 난치성 질환으로 바뀔 가능성도 높습니다.

면역치료

원형탈모는 자신의 면역체계가 오작동된 이른바 자가면역질환입니다. 그러므로 오작동된 자신의 면역을 바로잡는 것이 근본치료입니다. 면역주사를 통하여 비정상된 면역을 정상면역으로 돌림으로써 근본적인 원형탈모를 치료하고 재발율을 획기적으로 낮출수 있습니다.

영양치료

원형탈모환자들은 과다한 스트레스 이외에 모발검사를 통해 확인해보면 영양불균형을 보이는 분들이 아주 많습니다. 본인에게 맞는 영양치료를 통하여 면역을 바로잡는데 기여합니다.

Before

&After

전후사진

Video

Review

동영상후기

Consultation

Board

온라인상담

  • YouTube
  • Facebook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 431 SK허브빌딩 303호 (역삼동 708-26) 모리의원

대표자: 이상욱  병원명: 모리의원  사업자등록번호: 110-18-53959  문의전화:  02-562-8878

COPYRIGHT ⓒ 2016 MORI ALL RIGHTS RESERVED.

QUICK MENU

02

562

8878